더 드레이튼 호텔 (The Drayton Hotel ) :: Olde Pink House에서 가까워요.

더 드레이튼 호텔 (The Drayton Hotel )

방문한 여행객 36명의 만족도가 9.1로써 나름 괜찮은 더 드레이튼 호텔입니다.(10점 만점 기준)

“눈을위한 잔치 절대적으로 아름다운 호텔, 친절한 직원, 날카로운 페인트 라인, 멋진 샤워-사랑하지 …”

“완벽한 위치의 새로운 호텔 우리는 하룻밤 만 머물 렀지 만 더 오래 머물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호…”

36개의 리뷰 체크 

King Room – City Hall View

클래식 킹 (Classic King)

리버뷰 룸 (킹베드) (River King Bed)

더 드레이튼 호텔 주변에 도보(또는 차량으로) 가볼만한 곳

Olde Pink House → 2분

Historic River Street → 3분

오웬스 토마스 하우스 → 5분

City Market → 5분

Historic Savannah Theatre → 7분

Colonial Park Cemetery → 7분

Cathedral of St. John the Baptist → 10분

사바나 역사구역 → 12분

품격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더 드레이튼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더 드레이튼 호텔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 거울, 평면 티비, 슬리퍼, 화재경보기, 무료WiFi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가격일텐데요. 과거 몇 달간 더 드레이튼 호텔 (The Drayton Hotel )의 1박당 요금대는 0원 정도하네요. 물론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실꺼에요.

더 드레이튼 호텔 날짜별 가격 보기 ▷ 

입실/퇴실시간▶15:00 / 12:00

공항과의 거리 ▷ 20분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케이블/위성 방송, 반려동물 동반 가능, 룸서비스, 안전 금고, 무료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안전금고 등을 제공합니다.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