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관광 호텔 객실타입 & 부대시설


오늘 알려드릴 곳은 용두산 공원이나 BIFF 광장에서 주변에 자리한 부산 관광 호텔인데요. 남포에서 여행하기 좋은 위치에 있답니다. 아래의 후기나 객실 등 정보를 살펴보시고 고민해보세요!

“외국에서 거주중 한국에서 대학다니는 아들을 만나기위해 갈때마다 묵는숙소 바로 쇼핑거리와 가깝고 직원…”

“아이들과 편히 잘 쉬다 왔습니다. 쇼핑권에서 도보로 이동하기에 그닥 멀지 않아 좋았어요. 깡통시장까…”

“가성비 최고입니다!! 조식없이 이그제큐티브 트윈베드룸 2박에 177천원으로 예약했어요. 나름 연휴에…”

664명의 만족도 보기→ 

슈페리어 더블룸 (금연) (Superior Double Room -Non-Smoking)/21m²

스탠다드 더블룸 – 흡연실 (Standard Double Room – Smoking)/22m²

트윈 (Twin) (싱글베드 2개)

부산 관광 시 가볼만한 장소 (부산 관광 호텔 기준)

동광 교회 2분

광복지하쇼핑센터 2분

자갈치 시장 7분

감천 문화 마을 2.4 km

태종대 7.1 km

광안리 비치 9.6 km

광안 대교 10.2 km

해운대 비치 13.2 km

숙소를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가격과 대중교통 등 인데요. 부산 관광 호텔의 요금수준을 보면 보통 69,359원 정도 합니다. 하지만 가격은 여행 시기나 요일,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객실별 요금 자세히보기 

부산 관광 호텔 기준 주변 역(지하철) 또는 터미널까지 거리

남포역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중앙역 – 도보 5분 정도 소요됩니다.

중구에 있는 부산 관광 호텔은 투숙객 만족도가 좋습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편의점/슈퍼마켓, 팩스, 복사기, 우편 서비스와 같은 부대시설을 언제나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도심에서 단 29 km 거리에 위치한 부산 관광 호텔은 멀리가지 않아도 주변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부산 관광 호텔 체크인시간→
14:00 | 11:00

24시간 경비 서비스, 미니바, 편의점, 무료 Wi-Fi (모든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선물/기념품 가게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