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 포틀랜드 (ME), 베스트웨스턴 메리 매노어 인


사우스 포틀랜드 (ME)을 방문한 여행객 394명의 평가가 8.2점으로 만족도가 뛰어난 베스트웨스턴 메리 매노어 인입니다.

“최고 직원은 훌륭했고 위치는 포틀랜드와 주변 지역에 완벽했으며 아침 식사는 훌륭했습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방. 관광 명소에 가깝습니다. 우리는 수영장과 스파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체육관과 수…”

평점 8.2/10 리뷰 보기→ 

룸 (킹베드, 금연) (1 King Bed Non Smoking)/62m²

룸 (킹베드, 소파, 금연) (1 King Bed Sofa Non-Smoking)

룸 (킹베드, 자쿠지, 금연) (1 (킹베드 1개)

고객 리뷰를 봤을 때, 전체적으로 여행지 접근성 점수는 낮지만, 객실의 편안함, 직원 서비스에서는 좋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베스트웨스턴 메리 매노어 인 (Best Western Merry Manor Inn) 예약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베스트웨스턴 메리 매노어 인 전체 평가 확인하기 

사우스 포틀랜드에 있는 베스트웨스턴 메리 매노어 인은 사우스 포틀랜드 (ME) 및 그 주변지역을 관광하며 둘러보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호텔의 장애인용 편의시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호텔 내 와이파이, 개인 짐 보관, 주차장 등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베스트웨스턴 메리 매노어 인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베스트웨스턴 메리 매노어 인 체크인시간→
15:00 | 11:00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 스파, 세탁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헬스장, 안전 금고, 실내 수영장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