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역, 종각역이 가까워서 여행하기 편리한 인사동 호스텔


안녕하세요! 금일은 인사동,창 덕 궁 궁전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인사동 호스텔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시설이나 요금 등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굿 깔끔하고 방안에 화장실있어서 편하고 에어컨도 빵빵하게 나오고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깔끔한 곳입니다. 숙소 선택할 때 청결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청소 상태가 좋았습니다…”

“정말 추천합니다) 인사호스텔에서 3박 4일 트윈룸 이용했습니다. 무엇보다 너무 청결했고 사장님도 정…”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트리플룸 (프라이빗 욕실) (Trip (벙크베드 1개)

트윈룸 (프라이빗 욕실) (Twin Room with Private Bathroom)/19m²

한실 쿼드러플룸 (Korean Sty (벙크베드 2개 + 요이불 세트 2개)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친절한 직원들이 밝은 미소로 반겨드립니다. 인사동 호스텔은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은 와이드 TV, 와이파이, 난방 및 에어컨, 발코니(balcony)/테라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인사동 호스텔 주변에 도보(또는 차량으로) 가볼만한 곳

인사동 (0.1 km)

창 덕 궁 궁전 (0.8 km)

북촌 한옥마을 (0.8 km)

경복궁 (0.8 km)

명동 워킹 스트리트 (1.3 km)

남대문 마켓 (1.8 km)


입실시간▶14:00 / 11:00

인사동 호스텔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안국역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종각역 까지는 도보 6분 소요

이 곳(인사동 호스텔)은 위치,직원 친절도에 대한 점수가 좋으니, 예약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치 / 평가 자세히 보기 ▷ 

자동판매기, 냉장고, 24시간 상시 체크인,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빠른 체크인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24시간 경비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종로구,인사동14길,48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