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숴 / 양삭호텔 예약 – 양숴 판리 호텔 (Yangshuo Fanli Hotel)

양숴 판리 호텔 (Yangshuo Fanli Hotel)

이용객 만족도는 16개의 후기 평균 9점으로 양숴 웨스트 스트리트에서 높은 편입니다.

“좋은 위치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되는 직원. 서쪽 거리 근처의 훌륭한 위치. 깨끗하고 편안한 객실. …”

“YangShuo에서 최고의 선택 좋은 전망, 개조, 합리적인 가격…”

16명의 실제 후기 보기 

Double Room../ 7평

슈페리어룸 (Superior Room)

특별한 혜택 – 더블룸/트윈룸 – 창문 없음 (Special Offer – Double or Twin Room without Window)/18m²

양숴 / 양삭의 다른 숙소들과 비교했을 때, 양숴 판리 호텔 (Yangshuo Fanli Hotel)의 경우 가격대는 좀 있지만 서비스 퀄리티, 시설의 깔끔함에 대한 후기가 좋은 편입니다.

양숴 판리 호텔 고객 점수 모두 보기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양숴 판리 호텔의 서비스와 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양숴 판리 호텔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와이드 텔레비전(TV), 욕실 전화기, 청소 용품, 옷걸이, 커피(무료)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양숴 판리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12:00 | 12:00

자전거 대여, 24시간 경비 서비스, 도서관, 드라이클리닝, 카페, 택시 서비스, 세탁 서비스, 바비큐(BBQ) 시설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