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중 우붓 게스트하우스 (Ujung Ubud Guesthouse)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방문한 여행객 11명의 만족도가 9.2로써 나름 괜찮은 우중 우붓 게스트하우스입니다.(10점 만점 기준)

“주요 경로에서 벗어남 우붓 중심에서 약 15 분 거리에 위치한 귀여운 방갈로, 논 옆에 있으며 도보…”

“훌륭한 장소, 정말 환상적인 가격, 멋진 전망, 훌륭한 직원-적극 추천하는 훌륭한 위치, 논 한가운…”

“혼자 논에 혼자있는 훌륭한 숙소 스쿠터로 5 분 거리에 우붓까지 직접 논에서 조용하고 넓은 숙소 매…”

지금 바로 11개의 후기 보기 

디럭스룸 (에어컨) (Deluxe Air Conditioning Room)

디럭스룸 (Deluxe Room) (더블베드 1개)

Double Bed Room(with brea../ 8평

우중 우붓 게스트하우스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뜨갈 랄랑 라이스 테라스 (3.8 km)

믹스 리지 워크 (4.4 km)

신성한 원숭이 숲 보호 구역 (5.9 km)

타나 롯 사원 (26.6 km)

사누르 비치 (26.7 km)

세미냑 비치 (27.9 km)

우붓에 위치한 우중 우붓 게스트하우스에서 여정을 시작해 보세요. Laksmi Bali Agro Tourism, Sari Api Ceramic Studio 등이 가까이에 있고, 주요 명소들과의 접근성도 좋은 편입니다. 숙박객들의 평점도 나쁘지 않으니 한번 고려해 보세요!

무엇보다 호텔 선택 시 가장 중요한 체크포인트! 바로 가격일텐데요! 지난 몇 달간 우중 우붓 게스트하우스 (Ujung Ubud Guesthouse)의 1박당 요금대는 27,967원 정도로 나옵니다. 물론 이건 고정된 요금은 아니고 요일이나 여행 시기, 그리고 선택하는 객실 및 옵션에 따라서 숙박요금은 언제든 변동될 수 있어요~

우중 우붓 게스트하우스 할인 요금 확인하기 →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2:00

우중 우붓 게스트하우스에서 공항까지는 33.15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우중 우붓 게스트하우스 부대/편의 시설로 드라이클리닝, 24시간 경비 서비스, 실외 수영장, 정원, 베이비시팅 서비스, 룸서비스(24시간)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숙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숙소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로카 스라나 버스터미널 까지는 9.26 KM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