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에 위치한 토후야 리조트 앤 스파 이즈


토후야 리조트 앤 스파 이즈 (Tofuya Resort & Spa – Izu)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좋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훌륭한 장소이 리조트는 정말 특별합니다. 위치는 환상적이었고 직원은 위아래로 갔고 편의 시설은 최고…”

“최고 좋은 곳. 시설은 매우 좋았습니다. 스위트 룸은 거대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돈을 위해 대도시…”

“매우 멋진 방과 호텔 환경을 갖춘 훌륭한 호텔 둘째 밤과 다음날 아침 저녁 식사를 위해 우리를 봉사…”

모든 리뷰 확인하기 ≫ 

스탠다드 재패니즈 웨스턴 스타일 룸 (세미 노../ 21평

빌라 (3인, 노천 온천) (Villa for 3 People with Open-Air Onsen)/72m²

재패니즈 스타일 룸 (세미 노천탕) (Japanese Style Room with Semi Open-Air Bath)/67m²

토후야 리조트 앤 스파 이즈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Zemmyo-ji Temple 2분

Izu Tsukigase Plum Park 11분

Chikurinnokomichi 7.3 km

Shuzenji Temple 7.5 km

Shuzenji Nijino Sato 7.8 km

Toi Kinzan 11.0 km

Kawazu Nanadaru Waterfalls 11.9 km

Michi-no-Eki Izu no Heso 12.1 km

토후야 리조트 앤 스파(spa) 이즈는 시즈오카 여행객 뿐만 아니라 사업 차 방문하는 비즈니스 출장객에게도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우편 서비스, 주차장, 패밀리룸, 호텔 내 식당 등을 포함한 여러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본 5성급 숙소는 공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즈의 토후야 리조트 앤 스파 이즈 (Tofuya Resort & Spa – Izu) 1박 평균(비수기)요금대는 360,218원이며, 자세한 최저가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숙박요금은 조식포함 여부에 따라 다소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어요~

프로모션 요금 조회 

토후야 리조트 앤 스파 이즈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1:00

이 숙소는 스파, 객실 내 와이파이, 스파,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정원, 사우나, 정원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