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페리얼 (CA) 숙소정하기! Rodeway Inn Imperial – El Centro

Rodeway Inn Imperial – El Centro

방문한 여행객 140명의 평가가 7.2로써 중간 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Rodeway Inn Imperial – El Centro입니다.

“좋지만 외딴 곳 우리가 필요로하는 것을위한 좋은 장소였습니다. 식당이 있지만 장소는 조금 멀고 어딘…”

숙소평 모두 확인 → 

스위트 (킹베드, 금연) (1 King Sui../ 9평

룸 (퀸베드 2개, 금연) (2 Qu (퀸베드 2개)

룸 (킹베드, 금연) (1 King Bed, Non-Smoking)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 건 요금일텐데요. Rodeway Inn Imperial – El Centro 1박 평균가격은 ₩38,035 입니다. 요금은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호텔에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Rodeway Inn Imperial – El Centro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난방 및 에어컨 및 알람시계, 업무용 책상, 전화기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4:30 / 11:00

실외 수영장, 드라이클리닝,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사우나, 베이비시팅 서비스, 실외 수영장, 세탁 서비스, 헬스장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