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박물관에서 차로 10분 거리, 탄 손 낫 사이공 호텔


금요일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 호치민 여행이 곧 다가오는데 숙소 고르기 어렵다면 탄 손 낫 사이공 호텔 (Tan Son Nhat Saigon Hotel)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여기서 차량으로 12분 정도 거리에 전쟁박물관이 있는데요. 가격이나 객실 등 꼼꼼히 살펴보셔요!

“부페도 좋고 호텔 공간이 넓고 먹을거리도 괜찮은 호텔…”

“오히려 조용했고,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있어서 좋았어요….”

“후배와 같이 여행을 왔는데 새벽에 공항도착이서 공항에 가까운 곳으로 방을 잡았습니다. 이것 저것 검…”

1,215개의 리뷰 확인 →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 (싱글베드 2개 + 더블베드 1개)

프레지덴셜 스위트 (Presidential S../ 87평

디럭스 트윈 (Deluxe Twin) (싱글베드 2개)

호텔 인근에 가볼만한 곳들

전쟁박물관 (3.3 km)

중앙 우체국 (3.7 km)

독립 궁전 (3.7 km)

사이공 노트르담 대성당 (3.8 km)

벤 탄 마켓 (4.3 km)

AO 쇼-룬 프로덕션 (4.4 km)

호치민에서 인기 좋은 숙소 중 하나인 탄 손 낫 사이공 호텔입니다. 호치민의 주요 명소들에 쉽게 갈 수 있는 장소가 장점인 곳이며, 평점도 우수한 편입니다. 본 숙소에는 스파, 현금 인출기, 무료 주차장, 스파, 여행 가방 보관 이외에도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미국식, 아시아식, 중국식 요리를 좋아하신다면 GREAT BEAR RESTAURANT에서 식사를 하실 수도 있답니다. 호치민에서 숙소를 찾고 있다면 탄 손 낫 사이공 호텔은 좋은 선택이 되실 거예요!

호치민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려면 든든한 경비가 필수일텐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탄 손 낫 사이공 호텔 (Tan Son Nhat Saigon Hotel)의 1박요금은 89,495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요일이나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어요~

내 여행기간 요금 보기 

탄 손 낫 사이공 호텔 체크인시간→
14:00 | 12:00

공항까지 소요시간 10분

탄 손 낫 사이공 호텔은 숙박하시는 동안 기념품 샵, 마사지, 안전 금고, 스파,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상시 체크인, 미니 골프 코스, 룸서비스(24시간)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일부 유료)

탄 손 낫 사이공 호텔 (Tan Son Nhat Saigon Hotel) 근처 대중교통

사이공역 (기차) – 2.07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미엔동 버스터미널 – 4.73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탄 손 낫 사이공 호텔 조식 요금 ☞ 250000 VND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