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쿠라숙소 여기 어때요? 트리보 SC 레지던시 (Treebo SC Residency)

트리보 SC 레지던시

실제 투숙 완료한 여행객 평점이 7.5/10 점으로 나쁘지않은 평가를 받고있는 트리보 SC 레지던시 (Treebo SC Residency)인데요. 요금이나 부대시설 등 자세한 사항 알아볼까요?

“친절한 직원과 편안한 숙박 직원은 친절합니다. 음식은 좋지만 저녁 식사는 조금 비쌉니다. 편안한 객…”

“Zirakpur의 아주 좋은 호텔 우리는 하룻밤을 묵었습니다. 서비스와 음식은 훌륭했습니다. 객실은…”

11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디럭스룸 (Deluxe Room)

프리미엄룸 (Premium Room)../ 10평

트리보 SC 레지던시 (Treebo SC Residency)의 가장 작은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27,967원 정도 입니다. 물론 이는 1박당 요금으로 요일과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만지 체크해 보는 것이 필요하겠죠? 여행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바로 체크해 보세요.

객실 및 이미지 상세보기 → 

판쿠라 도착 시, 편안한 휴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리보 SC 레지던시에서 머무르면서 마치 집에서 지내는 것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래요.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복사기, 우편 서비스 같은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도심에서 단 거리에 자리한 트리보 SC 레지던시는 멀리가지 않아도 주변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입실/퇴실시간▶12:00 / 11:00

케이블/위성 방송, 무료 웰컴 드링크, 무료 생수, 냉장고, 무료 주차장, 엘리베이터, 24시간 상시 체크인, 드라이클리닝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