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커우 치러우 샤오츠제에서 13분 거리에 위치한 한팅 호텔 하이커우 밍주 플라자 브랜치


실제 다녀온 여행객 12명의 평가가 7.6점으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한팅 호텔 하이커우 밍주 플라자 브랜치입니다.

“깔끔하고 깨끗한 환경, 특히 침대 시트는 음식과 공항을 포함한 모든 장소로 여행하기에 편리한 위치…”

“찾기 어렵지만 노력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해구의 모든 호텔에서 말할 수없는 외국인 친화적 인 호텔…”

지금 바로 12개의 후기 보기 

트윈룸 (Twin Room) (싱글베드 2개)

Double Room (더블베드 2개)

슈페리어 퀸룸 (Superior Qu (퀸베드 1개)

한팅 호텔 하이커우 밍주 플라자 브랜치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하이커우 치러우 샤오츠제 → 13분

하이커우 인민 공원 → 17분

치러우 라오지에 → 19분

완뤼위안(만녹원) 2.68 km

스지 대교(세기 대교) 3.18 km

하이난 박물관 3.93 km

자리 해변 10.15 km

훠산커우 국가 지질 공원 13.71 km

숙소는 모든 고객님의 만족에 부합하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팅 호텔 하이커우 밍주 플라자 브랜치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거울, 무료WiFi, 에어컨, 금연 객실, 책상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하이커우 / 해구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숙박일 텐데요. 평균 요금대를 살펴보면 한팅 호텔 하이커우 밍주 플라자 브랜치 (Hanting Hotel Haikou Mingzhu Plaza Branch)의 요금은 30,205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마다 다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세요.

프로모션 요금 조회하기 

입실시간▶14:00 / 12:00

숙소에서 공항 ▶ 하이커우 메이란 국제공항(15.97 km), Qionghai Bo’ao Airport(99.9 km)

한팅 호텔 하이커우 밍주 플라자 브랜치 시설 및 서비스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숙소 내 주차장, 세탁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무료 와이파이, 룸서비스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