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카모리치 (Hotel camorich) 객실 type & 위치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얄라 숙소를 생각한다면 호텔 카모리치 어떨까요? 얄라에서 평가가 좋은 숙소 중 하나랍니다.

“최고 가격 대비 좋은 가치, 사파리 전에 머물기에 이상적인 장소….”

“얄라 국립 공원으로 사파리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하룻밤 동안 머물 렀습니다. 방은 편안하고 에어컨이…”

“가격 대비 훌륭한 가치 좋은 위치. 아주 싸다. 호스트는 매우 친절합니다. 객실은 새롭습니다. 얄라…”

79개의 리뷰 보기 

Double Room (더블베드 1개)

저예산 더블룸 (Budget Double Room)/17m²

럭셔리 트리플룸 (Luxury Tri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티사마하라마 버스정류장 : 2.18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즐거운 숙소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카모리치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각 객실은 아름답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얄라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려면 든든한 예산이 필수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호텔 카모리치 (Hotel camorich)의 1박요금은 13,424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날짜나 요일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

내 여행기간 요금 보기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무료 Wi-Fi (모든 객실), 자전거 대여, 룸서비스, 주차장(무료),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정원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공항 ▶ 위라윌라 공항(4.85 km), 마탈라 라자팍사 국제공항(16.22 km)

얄아 티사마하라마 | Yala,Tissamaharama Road,Debarawa.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