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 혼 (TX)숙소 :: 퀄리티 인 반 혼 (Quality Inn Van Horn) 살펴봐요.

퀄리티 인 반 혼

퀄리티 인 반 혼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7.9점으로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최고 건물의 건축, 보조 실 사람들의 소음, 발걸음, 욕실 샤워 소리가 너무 많아서 밤에 누군가가 …”

281개의 리뷰 확인 → 

킹룸 – 흡연 (King Room – Smoking)/20m²

퀸 (퀸베드 2개, 금연) (Queen with 2 Queen Beds – Non-Smoking)

슈페리어 시티뷰 (Superior City View)/20m²

상대적으로 가격 대비 만족도에 대한 평가 점수는 좀 떨어지지만 객실의 쾌적함, 전반적인 서비스 등은 좋은 퀄리티 인 반 혼 (Quality Inn Van Horn)입니다. 숙소 고르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퀄리티 인 반 혼 고객 점수 모두 보기 

퀄리티 인 반 혼은 밴 혼 (TX) 여행객 뿐만 아니라 사업 차 방문하는 비즈니스 출장객에게도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퀄리티 인 반 혼의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숙소 내 와이파이, 주차장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퀄리티 인 반 혼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퀄리티 인 반 혼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1:00

숙소 내 주차장, 케이블/위성 방송, 무료 주차장, 실외 수영장, 자동판매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무료와이파이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