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만족도가 높은 콘래드 마카 호텔 (Conrad Makkah Hotel)

콘래드 마카 호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지아드에 있는 콘래드 마카 호텔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편안한 숙박 … 늦은 체크인에 대한 리뷰 4 개 ‘나는 그것을 경험해야했다. 나는 오후 …”

“매우 돌보는 멋진 직원. 매우 배려심이 많았고, 그들은 내 방에 하람이 보이는 방과 케이크와 초콜릿…”

“좋은 위치 좋은 방-좋은 방 디자인. -놀라운 위치. -좋은 상태의 가구. – 좋은 물건. -호텔 …”

6,674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퀸 이그제큐티브룸 (Queen Exe (퀸베드 2개)

Royal Suite Kaaba View/247m²

Queen Superior Partial Haram View/56m²

메카 주요 스팟들과의 거리

알 마스지드 알 하람 모스크 → 6분

카바 → 6분

블랙 스톤 → 6분

아브라즈 알베이트 타워 → 6분

알 히아즈 몰 4.18 km

알 잠라 알 우스타 5.26 km

자발 알 누르(빛의 산) 5.45 km

메카 몰 7.26 km

실 숙박객들에게 여행지 접근성, 숙소 청결도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콘래드 마카 호텔 (Conrad Makkah Hotel) 입니다.

날짜별 예약 가능한 객실 확인하기 → 

콘래드 마카 호텔 (Conrad Makkah Hotel)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정류소는?

메카 센트럴역 – 3.43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자마랏(미나 3)역 (메트로) – 5.05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 75 SAR

콘래드 마카 호텔은 5성급 호텔로써 메카에서 핫 한 숙소 중 하나입니다.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실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뿐만 아니라 서비스 또한 좋아서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메카에서 가족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만들고 싶다면 콘래드 마카 호텔을 추천합니다.

콘래드 마카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6:00 | 12:00

룸서비스(24시간), 헬스장,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빠른 체크인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카페, 기념품 샵

콘래드 마카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킹 압둘아지즈 국제공항(72.54 km), 타이프 공항(75.91 km)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