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트랜드 리조트 보라카이 (The Strand Resort Boracay) 객실 type & 위치


스테이션 1 숙소를 찾으시나요? 그럼 평가가 좋은 더 스트랜드 리조트 보라카이 (The Strand Resort Boracay)은 어떨까요? 위치나 리뷰 확인해보세요!

“그 가까이에 대형 쇼핑몰이 있는데 도보로 가도 전혀 부담이 되지 않아서 잘 이용했습니다….”

“숙소는 자연친화적이고, 야외수영장도 좋습니다….”

“멀리 나가지 않고 숙소에서만 쉬면서 지내기에는 최고의 호텔이라고 생각됩니다….”

1,044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디럭스 스위트 (Deluxe Suite)../ 12평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e)../ 24평

펜트하우스 스위트룸 – 버틀러 서비스 (Penthouse Suite with Butler Service)/100m²

보라카이 관광 시 가볼만한 장소 (더 스트랜드 리조트 보라카이 기준)

디니위드 비치 → 5분

윌리스 락 → 6분

푼타 분가 비치 → 17분

루호산 → 19분

일리그 일리간 비치 1.8 km

불라보그 비치 2.03 km

푸카 비치 2.16 km

화이트 비치 2.96 km

2006년부터 현재까지 스테이션 1에서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 더 스트랜드 리조트 보라카이는 가성비가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총 2층이며, 객실은 약 13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라카이 숙소를 찾는다면 좋은 선택이 되실 수 있습니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한 건 요금일텐데요. 더 스트랜드 리조트 보라카이 (The Strand Resort Boracay) 1박 평균가격은 ₩67,121 입니다. 요금은 성수기인지 비수기인지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할인요금 확인하기 ▷ 

더 스트랜드 리조트 보라카이 체크인시간→
14:00 | 12:00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250 PHP


더 스트랜드 리조트 보라카이 시설 및 서비스
실외 수영장, 마사지, 카페, 안전 금고, 정원, 키즈 수영장, 실외 수영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고도프레도 P. 라모스 공항(6.92 km), 툭단 공항(41.9 km)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