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자카르타 / 욕야카르타여행, 은달렘 누리야트 (Ndalem Nuriyat) 객실 및 요금

은달렘 누리야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응가글릭에 있는 인기 숙소인 은달렘 누리야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래된 저택이 호텔로 바뀌 었습니다. 깨끗하고 필요한 모든 것이 있으며 USB 충전 포트도 있습니다…”

“Jogja 외곽 도시의 아늑한 호텔 호텔은 집처럼 보입니다. 아늑한 침실이 있습니다. 침실은 만족스…”

“매우 좋음 Nice place to stay in a quiet location. Suitable …”

모든 리뷰 확인하기 ≫ 

스탠다드 트윈룸 (Standard T (싱글베드 2개)

스탠다드 더블룸 (Standard Double../ 6평

디럭스 더블룸 (Deluxe Double Ro../ 7평

은달렘 누리야트주변 인기관광지

욕야카르타 기념탑 – 몬잘리 2.3 km

Taman Pelangi 2.5 km

Ramayana Ballet at Prambanan 12.6 km

세우 사원 12.9 km

Ratu Boko Temple 13.1 km

플라 오산 사 13.1 km

Ullen Sentalu Museum 15.5 km

핀둘 동굴 37.3 km

은달렘 누리야트 (Ndalem Nuriyat)의 투숙객 후기를 보면 가격 만족도,부대/편의시설에 대한 점수가 좋은데요. 다만 관광지 접근성은 가격 만족도 등에 비해 조금 떨어지는 편이니, 예약하실 때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족자카르타 / 욕야카르타의 더 좋은 숙소 찾기 ▷ 

은달렘 누리야트 (Ndalem Nuriyat) 인근 역/ 터미널

름푸양안역 (기차) – 6.76km

투구역 (기차) – 6.81km


은달렘 누리야트에서 공항 → 아디스킵토 국제공항(8.87 km), Yogyakarta International Airport(39.87 km)

응가글릭에 있는은달렘 누리야트는 투숙객 만족도가 좋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OYO 241 Ndalem Nuriyat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은달렘 누리야트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2:00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마사지, 실내 수영장, 바비큐(BBQ) 시설, 실외 수영장, 도서관, 실외 수영장, 빠른 체크인 서비스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