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여행 중 갈만한 왓 프라 씽과 가까운 힐다 하우스

힐다 하우스

안녕하세요. 즐거운 수요일입니다. 치앙마이 숙소를 생각한다면 힐다 하우스 어떨까요? 치앙마이에서 평가가 좋은 숙소 중 하나랍니다.

“진짜 최고에요!! 숙소주인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신경을 많이 써줘요. 지내는 동안 이분들의 친절에 정…”

“깨끗한 시설 친절한 부부 이층 투윈룸에 지냈는데 다른 리뷰와 달리 화장실과 욕실이 잘 갖춰져 있어요…”

“가격 싸고 친절, 골목길, 1층 소음 가격이 매우 저렴하고, 직원분은 굉장히 친절했으나.. 올드타운…”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더블룸 (Double Room) (퀸베드 1개)

트윈룸 (Twin Room)../ 3평

Twin Room

힐다 하우스에서 가까운 주변 관광지

왓 프라 씽 (0.6 km)

왓 체디 루앙 (1.0 km)

타 패 문 (1.6 km)

코끼리 구조 공원 (1.6 km)

와라이 워킹 스트리트 (1.6 km)

치앙마이 야시장 (2.4 km)

약 1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힐다 하우스입니다. 치앙마이 올드시티에 위치하며, 2018년에 영업을 시작하였는데요. 3성급 숙소로써 가성비가 나쁘지 않으니 꼼꼼히 살펴보세요~

위치, 평점 등 많은 부분 뛰어나다면, 이제 요금을 확인해봐야 될 텐데요. 본 숙소의 요금은 0원 정도로 무난한 편입니다. 프로모션 등이 진행되면 조정될 수도 있으니 상세요금을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할인요금 확인하기 ▷ 

힐다 하우스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2:00 | 10:00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무료 생수, 여행 가방 보관, 세탁 서비스, 카페, 자전거 대여, 빠른 체크인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등이 있습니다.

숙소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치앙마이역 (기차) 까지는 4.06 KM


힐다 하우스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치앙마이 국제 공항(3.32 km), 람빵 공항(79.82 km)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