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둥 / 대동 타이둥 시 여행, 푸 타이둥 비앤비 (Fu Taitung Bed and Breakfast)

푸 타이둥 비앤비

타이둥 / 대동숙소 정하기 쉽지 않으시죠?그래서 푸 타이둥 비앤비 (Fu Taitung Bed and Breakfast)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Tiehuacun에서 차량으로 8분 정도 거리에 있답니다. 사진이나 객실 등 한번 체크해보시고 결정하세요!

“친절하고 도움이되는 호스트 호스트는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됩니다. 그는 당신이 돌아 오는 것을 보았을…”

“즐거운 숙박 객실 상태가 좋고, 직원들이 친절하고, 아침 식사가 돈이 아니라고, 음식이나 음료가 더…”

“적극 추천합니다! B & B의 주인은 엄청나게 친절했고 우리에게 훌륭한 음식과 오락 추천을 …”

237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홈 (home )

Room Assigned on Arrival

스탠다드 방갈로 (Standard Bungalow)/76m²

타이둥 / 대동 주요 스팟들과의 거리

Tiehuacun (2.2 km)

타이 둥 철도 예술 마을 (2.4 km)

타이 둥 삼림 공원 (3.0 km)

프리히스토리 국립 박물관 (4.0 km)

추루 랜치 (11.1 km)

루예 하이랜드 (16.6 km)

실제 푸 타이둥 비앤비 (Fu Taitung Bed and Breakfast)에 다녀온 사람들의 리뷰도 우수한데요. 위치나 시설, 객실 등 여러가지 고려사항 중 직원 친절도에 대한 평이 좋습니다.

요금 확인하기 → 

푸 타이둥 비앤비 (Fu Taitung Bed and Breakfast)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타이둥 버스터미널 : 2.4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타이둥역 (기차) : 3.04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푸 타이둥 비앤비에서 타이둥 공항까지의 거리 ▷ 2.64 km

2014년부터 현재까지 타이둥 시에서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 푸 타이둥 비앤비는 가성비가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총 3층이며, 객실은 약 4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타이둥 / 대동 숙소를 찾는다면 좋은 선택이 되실 수 있습니다.

푸 타이둥 비앤비 체크인시간→
15:00 | 11:00

무료 생수,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셔틀 서비스, 무료와이파이, 숙소 내 주차장, 냉장고, 빠른 체크인 서비스, 식료품 배달 서비스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