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스페리아 (CA) 숙소정하기!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앤 스위트 헤스페리아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앤 스위트 헤스페리아

숙박객 192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앤 스위트 헤스페리아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좋은 일 친절한 직원 좋은 깨끗한 시설…”

평점 8.6 이상 리뷰 보기→ 

스위트 (퀸베드 2개, 금연) (Do (퀸베드 1개)

스탠다드 (Standard)../ 9평

스위트 (킹베드, 금연) (King (킹베드 1개)

헤스페리아 (CA)에서 숙소 고를때 고민할 것이 좀 있는데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앤 스위트 헤스페리아 (Holiday Inn Express Hotel & Suites Hesperia)은 전반적으로 우수하며, 특히 관광지 접근성이나 숙소의 청결 상태에 대한 점수가 높네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앤 스위트 헤스페리아 부대시설 모두보기 ▷ 

헤스페리아 (CA)에서 관광하기 편안한 숙소를 서칭하고 있다면 Holiday Inn Express Hotel & Suites Hesperia만큼 훌륭한 곳은 없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Holiday Inn Express Hotel & Suites Hesperia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앤 스위트 헤스페리아에서 지내며 근사함이 넘치는 여행지의 많은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 세탁 서비스, 실내 테니스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헬스장, 헬스장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