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포킵시 (Holiday Inn Express Poughkeepsie)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포킵시

이용객 만족도는 190개의 후기 평균 8.5점으로 포킵시에서 높은 편입니다.

“시골마을의 편안하고 깨끗한 호텔 정갈하고,조용한 위치의 호텔…”

“자동차를 가지고 하이드 파크 방문객에게 완벽한이 깨끗하고 편안한 호텔은 하이드 파크의 주요 명소 인…”

190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룸 (킹베드, 금연) (1 King (킹베드 1개)

스탠다드 (Standard)../ 7평

퀸룸 모빌리티 – 장애인용 욕조, 금연실 (Double Room – Wheelchair Accessible/Non-Smoking)/27m²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포킵시는 포킵시 (NY) 관광객 뿐만 아니라 업무 목적으로 방문하는 출장자에게도 좋은 휴식처가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포킵시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포킵시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궁금해하는 가격부터 체크해볼께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포킵시 (Holiday Inn Express Poughkeepsie) 평균 요금은 142,074원 정도하는데요. (조식포함여부, 투숙인원수, 레이트체크아웃 등) 객실옵션에 따라 일부 차이는 발생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세요.

객실&요금정보 확인하기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포킵시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실내 골프시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안전 금고, 빠른 체크인 서비스, 세탁 서비스, 베이비시팅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기념품 샵 등이 있습니다.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