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다오 섬숙소 :: 니코바 콘 다오 호텔 (Nicobar Con Dao Hotel) 살펴봐요.


니코바 콘 다오 호텔 (Nicobar Con Dao Hotel)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8.5점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최고 모든 방법으로 도움을 준 멋진 직원!…”

“최고 좋은 직원, 좋은 객실 및 서비스는 훌륭했습니다! 추천!…”

“좋은 위치, 편안한 방이 호텔에 머물렀을 때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FO 직원이 도움이되었습니다….”

117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디럭스 1 (Deluxe 1)../ 6평

슈페리어룸 (Superior)

스탠다드룸 (Standard) (퀸베드 1개)

호텔은 누구와 가느냐에 따라 고민해야 될게 많습니다. 관광지 접근성이나 서비스 퀄리티에 대한 가중치를 높게 잡는데 니코바 콘 다오 호텔 (Nicobar Con Dao Hotel)은 그런면에서 후기가 좋네요.

날짜별 예약 요금 확인하기 → 


니코바 콘 다오 호텔에서 공항까지 예상시간 ▷ 30분

로 보이 비치에 있는 니코바 콘 다오 호텔은 여행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택시 서비스, 공항까지 픽업 서비스, 세탁서비스, ATM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니코바 콘 다오 호텔은 시내로부터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시내중심까지 이동하기에 좋습니다.

니코바 콘 다오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스노클링, 택시 서비스, 자전거 대여, 여행 가방 보관, 24시간 경비 서비스, 무료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낚시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