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디언 숙소정하기! 레드도어즈 @ 카르토하르드조 마디운

레드도어즈 @ 카르토하르드조 마디운

레드도어즈 @ 카르토하르드조 마디운 (RedDoorz @ Kartohardjo Madiun)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63명의 리뷰점수가 8.6점으로 매디언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한 곳입니다. 가격대나 리뷰,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Nice Accomodation 좋은 옵션, 돌아오고 싶어요…”

“편안하고 깨끗한 침대에 좋은 깨끗하고 편안한 장소….”

“최고 Senang menginap di reddoors Kartoharjo, tempat bersi…”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레드도어즈룸 (RedDoorz Room)/24m²

이코노미 더블룸 (Economy Do (더블베드 1개)

즐거운 숙소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레드도어즈 @ 카르토하르드조 마디운은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평면 와이드 TV, 타월, 옷장, 무료WiFi, 금연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호텔 선택시 가장 중요하게 체크하는게 가격인데요. 과가 몇 개월간 레드도어즈 @ 카르토하르드조 마디운 (RedDoorz @ Kartohardjo Madiun)의 1박당 요금대는 0원 정도로 나옵니다. 물론 이건 고정된건 아니고 여행 시기나 요일, 선택하는 객실 및 옵션에 따라 금액은 변동될 수 있어요~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 

레드도어즈 @ 카르토하르드조 마디운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