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이 버스터미널 숙박, Conserve Natural Forests과 가까운 빠이 프렌들리 리조트 (Pai Friendly Resort)

빠이 프렌들리 리조트

즐거운 점심 하셨나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숙소는 빠이 시내에 있는 빠이 프렌들리 리조트로, Conserve Natural Forests과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숙소는 깔끔한편입니다. 주인도 친절하고 필요한 것 있으면 바로바로 잘 챙겨줍니다. 친절하고 깔끔합니…”

“좋아요 위치는 오후시장 지나서 골목쯤에있음 가는길에 개가 많은데 밤늦게 오갈때는 다 들어가서 자는지…”

“다조은데 개가많아서 개힘들어요 한마디로 개가많아서 개무서움…”

50명의 실제 후기 보기 

스탠다드 (Standard)../ 9평

방갈로 (Bungalow)../ 9평

클래식 더블룸 – 에어컨 (Classic Do../ 7평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Conserve Natural Forests → 11분

왓 프라 탓 매옌 2.27 km

The Land Split 4.54 km

Pai Piranha Fishing Park 4.77 km

Pam Bok Waterfall 5.53 km

Thom’s Pai Elephant Camp 6.25 km

파이 캔욘 6.47 km

모 팽 워터폴 6.65 km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는 가격대!! 요금대를 한번 살펴볼까요? 빠이 프렌들리 리조트 (Pai Friendly Resort) 요금대는 평일기준 12,306원대를 왔다 갔다 하는데요. 숙박예약 시 (아침식사포함여부, 투숙객인원 등)와 같은 다양한 옵션이 있고 어떤걸 선택하느냐에 따라 숙박요금은 조금 변경될 수 있답니다.

오늘의 할인요금 보기 ▷ 

빠이 프렌들리 리조트 (Pai Friendly Resort)에서 가까운 버스/역

빠이 버스터미널 – 도보 8분 내외(0.66km)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친절한 직원들이 밝은 미소로 반겨드립니다. 빠이 병원, 왓 루앙, 후아 나 사원 등이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각각의 객실은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다양한 편의 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빠이 프렌들리 리조트 체크인/체크아웃
07:00 | 11:30

마사지, 실외 수영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바비큐(BBQ) 시설, 세탁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자전거 대여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