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메노쓰지역 (트램), 하리마야바시역 (트램)이 가까운 리버 사이드 호텔 쇼에이 (River Side Hotel Shoei)


하리마야바시(하리마야 다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리버 사이드 호텔 쇼에이! 고치 여행 숙소로 어떨까요? 한번 다른 고치 숙소들과 비교해보세요~

“생각보다 좋았음 비지니스 호텔이거니~생각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좋았어요…. 주차장이 좀 멀리 있…”

“친절한 직원. 좋은 호텔. 모든 직원이 매우 도움이됩니다. 깨끗하고 넓은 객실. 편안한 휴가를 보내…”

“훌륭한 서비스 위치는 도심에서 약간 떨어져 있습니다….”

304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시티뷰 트윈룸 (City View Twin R../ 12평

리버뷰 재패니즈 스타일 룸 (River Vie../ 5평

재패니즈 스타일 시티뷰 (Japanese Style – City View)

고치 관광 시 가볼만한 장소 (리버 사이드 호텔 쇼에이 기준)

우메노쓰지역 (트램) 3분

하리마야바시역 (트램) 6분

호빵맨 세균맨 동상 7분

Kochi Castle 12분

사카모토 료마 기념관 19분

고다이산 공원 3.2 km

지쿠린지 3.5 km

사카모토 료마 동상 7.1 km

1975년에 시작되어 2014년에 리모델링으로 새단장한 리버 사이드 호텔 쇼에이입니다. 총 9층에 65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고치 여행에서 가장 고민스러운 건 바로 숙소를 정하는 일인데요. 대략적인 요금을 확인해보면 리버 사이드 호텔 쇼에이 (River Side Hotel Shoei)의 1일 평균 금액은 40,273원 정도입니다. 이는 요일 또는 날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세요.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 

리버 사이드 호텔 쇼에이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6:00 | 10:00

리버 사이드 호텔 쇼에이 조식 요금 > 1649 JPY


이 숙소는 24시간 경비 서비스, 카페, 드라이클리닝, 빨래방&세탁실, 기념품 상점, 노래방, 안전 금고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버 사이드 호텔 쇼에이 (River Side Hotel Shoei)에서 가까운 정류장 까지의 거리는?

우메노쓰지역 (트램) – 도보 3분 내외(0.35km)

하리마야바시역 (트램) – 도보 6분 내외(0.53km)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고치 료마 공항(12.44 km), 다카마쓰 공항(86.05 km)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