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캄보 리조트 앤 스파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이오캄보 리조트 앤 스파 (eOcambo Resort and Spa)

씨엠림 / 시엠립 숙소가 고민이라면 ANM Khmer Market에서 가까운 이오캄보 리조트 앤 스파는 어떨까요? ANM Khmer Market에서 가깝고 후기도 나쁘지 않은데요. 자세한 위치나 요금 사항 등 알아볼까요?

“샤워시설과 화장실 세면대를 분리하여 사용에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짐을 옮겨 주거나 투어를 생각해서 도시락을 준비해 주거나 다양한 정보를 알려주는 등 좋습니다….”

“숙소는 최근에 지어진듯 깔끔하고 내부도 정갈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1,030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Family Suite, 2 rooms Poo../ 13평

럭셔리 디럭스 빌라 (Luxury D (싱글베드 2개 & 킹베드 1개 & 킹베드 1개 &…)

이오캄보 리조트 앤 스파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Siem Reap Crocodile Farm 5분

빌드 브라이트 대학교 5분

앙코르 국립 박물관 2.4 km

캄보디아 전쟁 박물관 5.0 km

앙코르 왓 7.5 km

앙코르 톰 10.4 km

베욘 사원 10.4 km

타 프롬 10.6 km

씨엠림 / 시엠립 호캉스 장소를 찾고 있나요? 그럼 많은 사람들의 리뷰로 검증된 이오캄보 리조트 앤 스파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여행 가방 보관, 무료 주차장, 자전거 대여, 헬스장, 바비큐(BBQ) 시설 등의 시설&서비스는 호텔에서의 하루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며, 객실 상태도 전반적으로 우수하기에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오캄보 리조트 앤 스파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갖으며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숙소를 살펴볼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은 바로 가격대와 위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오캄보 리조트 앤 스파 (eOcambo Resort and Spa)의 평균 요금은 950,887원 정도 되는데요. 하지만 요금은 성수기와 비수기, 날짜와 요일에 따라 다르니 사전에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객실별 할인 요금 한눈에 보기 ▷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2:00

이오캄보 리조트 앤 스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씨엠립 국제공항(7.74 km), 바탐방 공항(73.65 km)

이오캄보 리조트 앤 스파에 머무시는 동안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경비 서비스, 커피숍, 실내 수영장, 미니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오캄보 리조트 앤 스파 (eOcambo Resort and Spa)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은?

총 코브 수 버스정류장 까지는 4.06 KM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15 USD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