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렘방 리르 티무르 여행, 아이리시 호텔 (Airish Hotel)

아이리시 호텔

팔렘방에서 맘에 드는 곳 정하기 쉽지 않은데요. 아이리시 호텔 (Airish Hotel)은 어떨까요? 여긴 G Art Studio에서 차타고 5분 정도 걸리는데요. 사진이나 객실 등 한번 살펴보세요.

“추천! 내 체류 경험은 좋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조용하고 시원하며 편안한 호텔 뒷 주차장의 전망을 …”

“A memorable stay! A memorable stay! Thank you for Mr. D…”

“가격 대비 최고의 가치 단 1 성급 호텔 요금으로 표준 3 성급 호텔입니다. 이 호텔에 머무르는 현…”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스위트 (Suite)../ 3평

디럭스 더블룸 (Deluxe Doub (더블베드 1개)

스위트 더블 (Suite Double)

아이리시 호텔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G 아트 스튜디오 (1.6 km)

쿠토 베삭 요새 (3.7 km)

팔 렘방 아이콘 (4.4 km)

캄 방이 왁 베삭 공원 (5.6 km)

팔 렘방 대 모스크 (5.9 km)

Monpera (6.0 km)

팔렘방의 비즈니스, 호텔 내 식당, 쇼핑 지역에서 최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아이리시 호텔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아이리시 호텔에서 금연 객실 등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리시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팔렘방 여행에서 가장 고민스러운 건 바로 숙소를 결정하는 것인데요. 아이리시 호텔 (Airish Hotel)의 평균적인 가격을 살펴보면 1일 평균 0원 정도입니다. 단 그 시기마다 다를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해 보길 바랍니다.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아이리시 호텔 체크인시간→
14:00 | 12:00

아이리시 호텔 부대/편의 시설로 빠른 체크인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무료와이파이, 24시간 경비 서비스, 무료 생수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리시 호텔 (Airish Hotel) 주변 역/ 터미널

케르타파티역 (기차) – 8.62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플라주 버스터미널 – 10.88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아이리시 호텔에서 공항 → 술탄 마흐무드 바다루딘 II 공항(6.21 km), 데파티 아미르 공항(178.67 km)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