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 다오 게스트하우스 (Con Dao Guest House)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꼰다오 섬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콘 다오 게스트하우스를 들어보셨을 수도 있는데요. 콘 다오 게스트하우스의 위치나 요금대 등을 살펴보시고 좋은 숙소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좋아요 추천 픽업과 체크아웃하면 공항까지 무료 직원 친절합니다 숙소 위생상태 괜찬고 주변 시장 식당…”

“감옥 근처의 기본적이지만 훌륭한 정부 호텔과 3 층의 일부 객실은 몇 블록 떨어진 바다를 내다보고 …”

“새롭고 깨끗한 게스트 하우스, 친절한 직원 나는 어린 자녀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과 합리적인 가격에 …”

74개의 리뷰 체크 

패밀리 (Family)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2개)

VIP룸 (VIP Room)../ 15평

Triple Room../ 7평

이 곳(콘 다오 게스트하우스 (Con Dao Guest House))은 관광지 접근성,직원 친절도에 대한 점수가 좋으니, 예약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하기 


공항까지의 예상 소요시간>> 20분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들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콘 다오 게스트하우스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각각의 객실은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다양한 편의 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콘 다오 게스트하우스 체크인/체크아웃
10:00 | 12:30

기념품 샵, 택시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정원, 놀이시설, 빠른 체크인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카페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