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리버 스윙교에서 차로 3분, 골드 하우스 호텔

골드 하우스 호텔

여행 준비 잘 되고 계신가요? 이번엔 한 리버 스윙교에서 차로 5분 정도 거리에 있는 골드 하우스 호텔을 알려 드릴께요. 후기나 시설 등 잘 살펴보시고 결정하세요!

“외곽쪽에 있어 조용함 조용해서 좋다 하지만 새벽430 어디선가 종소리가 들린다…”

“저렴하고 조용한 숙소 다낭 북쪽 시티에 위치하고 있으며, 버스 정류장과 매우 가깝다. 숙소가 골목길…”

“개인. 남. 여행 후기 입니다. 개인. 투어를 목적으로 오시는 분께 추천 드립니다. 시내 중심지와는…”

68개의 리뷰 체크 

디럭스 아파트 (Deluxe Apartment../ 18평

스탠다드 더블룸 A (Standard Double Room A)

Standard Apartment with king-size bed

골드 하우스 호텔에서 가까운 관광지(명소)

한 리버 스윙교 (1.7 km)

다낭 성당 (1.8 km)

참 스쿨럽처 박물관 (2.5 km)

드래곤 브리지 (2.5 km)

미케 비치 (3.7 km)

레이디 부처 (6.4 km)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드 하우스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골드 하우스 호텔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시설이 잘 갖춰진 대다수의 객실에서 와이드 텔레비전(TV), 청소 용품, 옷걸이, 커피(무료), 무료 차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골드 하우스 호텔 (Gold House Hotel)의 가장 기본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비수기) 20,136원 정도 인데요~ 물론 이는 1박당 요금으로 시기에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만지 체크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객실별 요금 자세히보기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2:00

골드 하우스 호텔 조식 요금 ▷ 75000 VND


이 숙소는 룸서비스(24시간), 도서관, 정원,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스파, 24시간 경비 서비스, 미니바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골드 하우스 호텔 (Gold House Hotel)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Da Nang Railway Station – 도보 20분

다낭 센트럴 버스터미널 – 5.76km


골드 하우스 호텔에서 공항까지는 3.52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이 글은 한국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kore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